반응형

안대 포함 솜인형 키홀더(アイマスク付きぬいぐるみキーホルダー)

필름 레드 버전 착장의 로우, 가슴 문신 빼꼼

이 녀석'도' 갖고 싶어진 이유는 검이랑 베포 안대 때문에 ㅜㅜㅜㅜㅜ 아 깨알같아 정말 ㅋㅋㅋ

게다가 드레스 로자 버전과 달리 귀걸이도 착용 완료.

안대를 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양이다.

필름 레드 착장 네코랑 드레스 로자 착장 네코랑 나란히 세워두기 :D

드레스 로자 착장 네코랑 필름 레드 착장 네코랑 뒷모습 비교 :)

그러고 보니, 드레스 로자 착장 네코누이 로우는 혼자 꼬리 끝부분이 하얗다!

728x90

+ Recent posts